fanmaum_logo

세련미가 넘치네요 내일 2화 보면 일주일 엄청 기다려질듯

세련미가 넘치네요 내일 2화 보면 일주일 엄청 기다려질듯

 

세련미가 넘치네요.. 내일 2화 보면 일주일 엄청 기다려질듯…
0
0
댓글4
  • 용맹한파파야W116556
    벌써부터 다음 화가 너무 기다려져요
    드라마 전개가 정말 매력적입니다
  • 혁신적인계피H1648935
    그러고보니 김남주님이 나오셨던 그 드라마도 생각이 나긴 하네요
    드라마가 묘하게 좀 겉멋이 많긴하죠 ㅋㅋ재밌기는한데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803265
    연기 잘하시는 분들 많이 나오네요.
    그런데 정말 드라마 분위기가 좀 어둡긴 해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클라이맥스 넘 재미있습니다. 몰입해서 매회차 잘 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