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깊은 감정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하지원님.

이번 클라이막스에서 보여주는 하지원씨 연기는 그동안의 스타일과 다르다는 게 느껴지는데요.

예전에는 오히려 통통 튀는 역할을 많이 했다면 이번에는 감정의 폭이 넓은 여배우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복합한 서사를 지니고 있는 인물답게 섬세한 감정 연기가 많이 보여지는 것 같더라구요.

부부로 나오는 주지훈 배우님과의 합도 좋은 것 같아요.

드라마가 어떻게 진행될 지 이제 초반이라 잘 모르지만, 긴장감 있는 드라마일 것 같네요.

 

깊은 감정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하지원님.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용맹한파파야W116556
    연기에서 진심이 느껴지네요
    몰입해서 계속 보게 됩니다
  • 혁신적인계피H1648935
    마냥 악인이라하기는 그렇지만 절대 선인도 아닌 추상아를 잘 표현하시는것같아요
    연기로는 절대 흠을 못 잡습니다
  • 편안한키위P116550
    눈빛에서 서사가 다 느껴짐
    복잡한 심리를 정말 섬세하게 잘 표현하네
  • 강인한사과S128241
    클라이맥스에서 보여주는 하지원님의 연기스타일이 달라졌어요
    복잡한 서사의 인물답게 감정연기 섬세하세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눈으로 연기한다는게 어떤건지 표현을 잘하시는거 같아요
  • 무한한오리T227820
    하지원님 연기 믿고 보고 있어요
    이번 역할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섬세한 감정연기가 필요하더라구요
    다들 연기 잘 하시네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하지원님 깊은 내면연기를 잘 하고 있지요. 하지원님은 섬세한 감정표현 연기 참 잘하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