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싫은사람도 치료하는지의

지의는 손부상환자 봉합을 하네요

하리는 보조하며 이환자 싫지않냐며

민원도 넣고 괴롭히고 술도 억지로 먹인사람인데합니다

지의는 싫다며 하지만 찢어진건 찢어진거니 치료한다 말하네요

하리는 오올하며..지의와 함께웃네요

싫은사람도 치료하는지의

0
0
댓글2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일할때는 사적인 감정 안 넣는 지의에요
    새삼 또 멋지게 보이긴 하더라구요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싫어도 진료는 진료, 지의 프로 맞네요
    감정이랑 직업은 분리하는 스타일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