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선생님이 아픈거 묻는 하리

지의는 하리의 발쪽 상처를 치료해줍니다 

하리는 선생님이 제발 치료해주고싶어하는것처럼 저도 간호사로 선생님 아픈거 알고싶다며 선생님도 아프잖아요 ..

그래서 배탈때 화낸다며..

어떤 아픔이 있는지 지의에게 묻고 엔딩되었어요 선생님이 아픈거 묻는 하리

0
0
댓글2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트라우마가 심했던 도지의죠
    조심스레 그걸 물어보는 하리였어요. 도지의도 더 이상 혼자만 묻어두지는 않았구요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환자인데 의사 건강 챙기는 하리 너무 귀여워
    본인이 아프면서도 선생님 걱정부터 하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