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자발적으로 진료를 보러 갑니다

자발적으로 진료를 보러 갑니다

 

유일한 식당에서 공보의들끼리 식사를 하던 중 비어있는 보건소에 이장이 찾아오고

힘겨운 식사를 하던 도지의가 자발적으로 진료를 보러 갑니다

 
0
0
댓글3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식사 자리를 박차고 진료하러 간 모습에서 지의의 의사로서의 본능이 느껴졌어요. 섬 생활이 그를 조금씩 바꾸고 있는 것 같네요.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스스로 찾아간다는 게 캐릭터 변화 포인트 같아요
    처음이랑 비교하면 확실히 달라진 거 느껴져요
  • 밝은펭귄L59202
    매운탕 비주얼이 좀 그렇긴 했어요!! 
    그래서 워터홀릭처럼 자발적으로 알하러 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