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장의 증상이 심상치 않습니다.

이장의 증상이 심상치 않습니다.

 

이장의 증상이 심상치 않습니다.

지금까지는 그의 가슴 통증을 단순한 소화 불량으로 처방해왔지만

도지의가 보기에는 심근경색이 확실합니다.

 

 

0
0
댓글3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소화불량으로 넘어갔다면 큰일 날 뻔했네요. 지의가 제때 심근경색을 알아챈 덕분에 살 수 있었던 거죠.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초반부터 이장님 건강 계속 신경 쓰였는데 역시나
    심상치 않다는 말이 복선이었던 거 나중에 알았어요
  • 밝은펭귄L59202
    도지의가 빠르게 잘 판단한거 같아요!! 
    섬에 명의가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