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육지병원에 덩그러니 홀로 남겨져버린 도지의 

육지병원에 덩그러니 홀로 남겨져버린 도지의육지병원에 덩그러니 홀로 남겨져버린 도지의육지병원에 덩그러니 홀로 남겨져버린 도지의

 

환자를 무사히 인계한 후 육지 병원에 덩그러니 홀로 남겨져 

다시 섬으로 돌아갈 길을 잃어버리는 허당 매력으로 1회 엔딩을 장식했네요 ㅎㅎ

도지의가 육지에 홀로 고립된 위기를 벗어나 편동도 보건지소에서 
앞으로 어떤 예측불가한 섬마을 진료기를 이끌어갈지!! 
벌써부터 다음 2회가 미치도록 기다려집니다ㅎㅎ
 
0
0
댓글3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환자 살리고 나니 자기가 고립된 상황이 된 게 너무 웃겼어요. 허당 매력으로 마무리하는 1회 엔딩이 다음 화가 더 기대되게 만들었네요.
  • 밝은펭귄L59202
    헬기로 동행은 했지만 섬으로 알아서 가야해요~ㅋ
  • 상냥한벚꽃O207583
    궁금하네요 어떻게 전개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