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케이월 ost 잔잔하니 좋아요

요즘 닥터섬보이 넘 재밌게 보구있어요

케이월님이 부른ost 잔잔한발라드 드라마와 잘 어울려요 

케이월님의 진한 감성의 ost 좋네요케이월 ost 잔잔하니 좋아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섬 배경에 잔잔한 발라드가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OST까지 좋으니 드라마가 더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 밝은펭귄L59202
    덕터섬보이 ost 사랑이 시작돼요 이렇게 노래가 정말 잔잔하고 좋아요
  • 상냥한벚꽃O207583
    ost 좋아요 ost맛집되겠네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네 이 드라마와 ost가 잘 어울리니 드라마가 더 좋은 인상을 남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