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환자가 봉침을 내달라고 벌을 잡은통을 가지고

한의사에게 어떤환자는 봉침을 내달라고 벌을 잡아왔고 ..

간호사가 통을 옮기다 벌통을 떨어뜨려 .보건지소가 벌로 인해 난리가 납니다 

벌에 물리고 난리가 나네요환자가 봉침을 내달라고 벌을 잡은통을 가지고

0
0
댓글3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벌통이 보건지소에서 터지다니 상상만 해도 아수라장이겠네요. 섬 보건지소에서 이런 일까지 생길 줄이야 싶었어요.
  • 즐거운사자K125300
    좌충우돌 스토리 재밌겠네요.
    으으~ 벌 너무 무서워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네 벌통이 깨질줄이야.
    어찌 촬영했나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