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지의는 이제 섬주민이 원하는대로 진료

지의는 이제 섬주민들이 원하는대로 약처방위주로 진료하네요

애쓰면서 진료하지않고 주민들이 원하는약 달라하면 다 처방해줍니다지의는 이제 섬주민이 원하는대로 진료

0
0
댓글4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의지를 꺾고 원하는 대로 다 처방해주는 지의가 안쓰러웠어요. 그래도 결국 포기 못하는 모습이 나오니까 더 기대되는 거겠죠.
  • 건강걸음
    지의 자포자기한 심정이네요
    너무 지쳐버렸어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네 섬주민분들이 거의 약처방만 원하니 .지의도 지친것같아요
  • 아름다운양B205228
    주민들의 텃세와 상황에 밀려 결국 스스로 꺾이는 모습을 보니 너무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