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1년만 버티자

하리는 지의에게 왜 환자가 원하는만 약 처방하고 진료도 짧게 보냐묻고

지의는 환자에게 져주라면서요..

자기는 1년만 버티고 나가면 되는 공무원이라 합니다 

하리는 좋은 선생님인줄..속을뻔했네요 합니다1년만 버티자

0
0
댓글4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1년만 버티겠다던 지의가 결국 새우잠 자고 달려가는 모습을 보면 말과 행동이 달랐던 거겠죠. 하리한테 속을 뻔했다는 말이 웃기면서도 찔렸어요.
  • 건강걸음
    지의 선생 섬사람들 말도 안듣고
    너무 멋대로 라 정이 떨어졌네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섬사람들 오면 자기가 원하는 약달라고 소리만치니 지의도 지치죠
  • 아름다운양B205228
    공무원처럼 일하겠다고 선을 긋지만 지의의 속마음은 여전히 괴롭고 복잡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