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도지의 육하리 관계 더 기대돼요

도지의 육하리 관계 더 기대돼요

 

5회 예고 보니까 도지의랑 육하리 관계가 한층 가까워지는 것 같아서 기대됐어요

입원한 지의를 하리가 간호하게 되는 상황 자체가 벌써 설레는데 서로를 신경 쓰는 모습도 자연스럽게 보여서 보기 좋더라고요 아직은 티를 안 내는 것 같아도 두 사람 사이에 묘한 분위기가 계속 쌓여가는 느낌이었어요

무엇보다 이재욱이랑 신예은 조합이 생각보다 더 잘 어울려서 장면마다 몰입하게 돼요 예고가 한창 재밌어질 타이밍에 끝나버려서 아쉬웠고 다음 회차에서는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할지 더 궁금해졌어요 이제 월화가 기다려질 것 같아요

0
0
댓글1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지의가 입원하고 하리가 간호하는 설정이 역할이 뒤바뀌는 거잖아요. 그 상황에서 두 사람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빨리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