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도지의 질투 시작된 거 맞나요

도지의 질투 시작된 거 맞나요

 

도지의 마음이 생각보다 많이 움직이고 있는 것 같았어요

하리를 둘러싼 이야기가 나오는데 평소랑은 조금 다른 반응을 보이더라고요 그냥 가볍게 넘길 수도 있는 대화였는데 괜히 신경 쓰는 모습이 보여서 더 눈길이 갔어요 처음에는 본인도 그 감정을 자각하지 못하는 것 같았는데 그래서 더 자연스럽고 설레는 장면이었던 것 같아요

아직 확실하게 드러난 건 아니어도 도지의가 하리를 의식하기 시작한 느낌은 분명히 있었어요 두 사람 사이 감정선이 천천히 쌓이는 과정이 좋아서 앞으로의 전개도 더 기대되네요

0
0
댓글1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반응이 달라지는 게 제일 설레는 단계죠. 자각 못 한 질투가 서서히 쌓여가는 감정선이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