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한의사 선생님

한의사 선생님은 정선간호사집에 폰을 돌려주러가고..

정선간호사집에 차려진 음식보고 생일이냐 묻네요

진짜 생일이였던 정선..

정선과같이 파티를 해주다 자기가 살짝 왕따였다 고백하고. .정선에게도 혼자 생일 보내지말라해요한의사 선생님

0
0
댓글5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폰 돌려주러 갔다가 생일파티까지 함께 하게 된 흐름이 자연스러웠어요. 왕따였다는 한의사 고백이 의외로 두 사람을 가깝게 만든 것 같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정선이집에서 의도치않게 같이 생일 파티를 했네요
    왕따였던 자기의 약점도 솔직하게 얘기를 하는 용주천쌤이었네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진짜 일부러 한의사를 들인걸까요.
    간호사 킬러가 여기있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엘케이
    폰 돌려주러 갔다가 자연스럽게 생일 분위기까지 이어지는 흐름이 따뜻하네요.
    서로 혼자였던 시간을 공유하면서 결국 같이 생일을 보내게 되는 장면이 은근히 위로가 되는 것 같아요.
  • 건강걸음
    간호사가 생일상까지 차려 놓고
    오라고 하니 유혹한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