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의는 실수한것같다며 이야기하니 하리는 의사남자친구 몇명 만난건 사실이라며..의사꽃뱀맞네 말해버립니다.. 하리는 지의쌤은 안문다며 또 말하니 나도 의사인데 왜 안무냐 하네요
엘케이말이 오가는 분위기가 확 달아오르면서도 둘 사이 텐션이 진짜 세게 느껴지는 장면이네요. 서로 직업과 과거를 걸고 넘기면서도 결국 관계가 더 복잡하게 얽혀가는 흐름이 재밌는 포인트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