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케이
인기 게시판 TOP 50
이재욱이랑 신예은이 각각 드라마 속 캐릭터인 도지랑 육하리가 되어서
서로의 증상을 물어보고 처방을 내려주는 방식인데
둘이 주고받는 티키타카가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서로의 얼굴을 스케치북에 그려주는 실력 검사 코너도 있었는데
둘 다 그림 실력이 엉망진창이라 서로 핀잔을 주는 모습이 진짜 웃겨요
0
0
댓글2
이재욱이랑 신예은이 각각 드라마 속 캐릭터인 도지랑 육하리가 되어서
서로의 증상을 물어보고 처방을 내려주는 방식인데
둘이 주고받는 티키타카가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서로의 얼굴을 스케치북에 그려주는 실력 검사 코너도 있었는데
둘 다 그림 실력이 엉망진창이라 서로 핀잔을 주는 모습이 진짜 웃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