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닥터 섬보이 주연 배우들이 서로 그려준 그림 상태가 너무 웃겨요

닥터 섬보이 주연 배우들이 서로 그려준 그림 상태가 너무 웃겨요닥터 섬보이 주연 배우들이 서로 그려준 그림 상태가 너무 웃겨요닥터 섬보이 주연 배우들이 서로 그려준 그림 상태가 너무 웃겨요닥터 섬보이 주연 배우들이 서로 그려준 그림 상태가 너무 웃겨요

 

 

 

이재욱이랑 신예은이 각각 드라마 속 캐릭터인 도지랑 육하리가 되어서 

서로의 증상을 물어보고 처방을 내려주는 방식인데 

둘이 주고받는 티키타카가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서로의 얼굴을 스케치북에 그려주는 실력 검사 코너도 있었는데 

둘 다 그림 실력이 엉망진창이라 서로 핀잔을 주는 모습이 진짜 웃겨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엘케이
    캐릭터 그대로 나와서 증상 묻고 처방 주고받는 티키타카 형식이라 몰입감도 있으면서 웃기네요.
    서로 얼굴 그려주는 실력 테스트에서 둘 다 엉망이라 핀잔 주고받는 장면은 진짜 케미가 살아있는 포인트 같아요.
  • 건강걸음
    둘다 그림 그려주는 검사도 했군요
    그림이 엉망진창 이라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