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어른들 의사말 안듣는거 제대로 고증한 장면

어른들 의사말 안듣는거 제대로 고증한 장면

 

어른들 의사말 안듣는거 제대로 고증한 장면

 

드라마 보면서 너무 고증을 잘해서 소름이었어요 ㅋㅋ

꼭  자기 몸 자기가 안다고 막 어디 가라고 해도 무시하고 ㅜㅜ

그래도 지의가 살려줘서 다행이었지요

다시한번 드는 생각 : 의사말을 잘 듣자라는 생각이 다시들었네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겸손한데이지Y232482
    정말 그래요 어르신들 자기 경험만 믿고 의사말씀은 안듣곤 하셨는데 드라마에서 그 장면이 나오니까 더 현실감 있게 느껴지네요 지의가 제때 챙겨줘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진짜 저러다 큰일이 나야 정신차리지요..
    그런데 또 큰병으로 번지면 의사탓 하겠죠
  • 프로필 이미지
    엘케이
    고증이 잘 돼 있어서 그런 장면들이 더 현실적으로 느껴지네요 ㅋㅋ
    몸 상태를 본인이 더 안다고 무시했다가 결국 위험해지는 흐름도 그래서 더 몰입됐던 것 같아요.
  • 건강걸음
    시골동네 의사선생님들 고생 많겠다
    싶어요 너무 말 안들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어르신들 의사말 잘 안듣는것 정말 잘 고증했어요. 내용 공감 엄청 되기도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