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3화 선 넘지 말라던 도지의가 먼저 무너졌습니다

3화 선 넘지 말라던 도지의가 먼저 무너졌습니다3화 선 넘지 말라던 도지의가 먼저 무너졌습니다3화 선 넘지 말라던 도지의가 먼저 무너졌습니다

 

선 넘지 말라던 사람이 밤에 택배 상자 들고 연락할 이유를 찾고있네요 ㅋㅋ

1화에서 그렇게 단호하게 굴더니... 

벌써 무너지기 시작하는거 아닌가요ㅋㅋ

 

닥터섬보이 3회, 웃기고 황당하고 거기에 설레기까지 했는데요!

시청률도 또 올랐네요 ㅎㅎ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 가구 기준 5.1%. 2회 5.0%에서 또 올라갔습니다 

3회 연속 자체 최고 경신!!!!

 

 

 

 

 

0
0
댓글2
  • 편안한달콤K1492250
    닥터섬보이 3화 진짜 심쿵했어요. 도지의 밤택배 장면에서 완전 무너졌네요.
  • 당당한퀴니피그J1888923
    밤에 택배 상자 들고 연락할 이유를 찾고 있었지요. 도지의는 이미 무너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