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닥터섬보이 3회 줄거리 - 이장님 복수가 시작됐어요

닥터섬보이 3회 줄거리 - 이장님 복수가 시작됐어요닥터섬보이 3회 줄거리 - 이장님 복수가 시작됐어요닥터섬보이 3회 줄거리 - 이장님 복수가 시작됐어요닥터섬보이 3회 줄거리 - 이장님 복수가 시작됐어요

 

이번 3화는 박춘식 이장 복수전이에요ㅋㅋ

2회에서 도지의한테 액젓 뿌리고 끝난게 아니었고 

3화에서 심근경색이 아니라 협심증 판정이 나오면서 

보험금 1500만원이 날아갔거든요? 그 분풀이가 고스란히 도지의한테 와요

 

절벽 횟집 출입이 막히는 건 기본이고요~ 

주민 건강을 명목으로 온갖 잡일이 보건지소로 떨어져요 

도지의 입장에서는 억울하죠 ㅠㅠ제대로 진료했을뿐인데...

 

 

 

0
0
댓글3
  • 겸손한데이지Y232482
    아 맞아요 이장님 입장도 생각해보니 억울하긴 한데, 도지의는 뭐하는 짓이라고 느껴질 정도로 집요하네요 ㅠㅠ 제대로 진료해준 것도 억울한데 이렇게까지 괴롭히다니 너무 한것 같아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박춘식 이장 분노가 너무 리얼해요.  
    도지의 억울한 복수전 닥터섬보이 더 몰입돼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그런데 너무 했어요...살려줬더니돈 못받았다고 
    저리 괴롭히다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