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나 아무것도 아니라구요!! 혼자 절규하네요

나 아무것도 아니라구요!! 혼자 절규하네요나 아무것도 아니라구요!! 혼자 절규하네요나 아무것도 아니라구요!! 혼자 절규하네요

 

"나 아무것도 아니라구요!!"

 

혼자 절규하는 장면 나오는데 

웃기면서 묘하게 안쓰러워요ㅜㅜ 

사진 전송 실수까지 겹치면서 도지의 혼자 감정 소용돌이 속에 있어요ㅋㅋ 

뭔가 잘못되어가는 것 같은데 수습이 안 되는 그런 느낌이랄까요??ㅋㅋ

 

0
0
댓글2
  • 편안한달콤K1492250
    도지 절규씬 진짜 웃픈포인트였어요.  
    사진 전송 실수까지 완전 도지st라 더 짠했어요.
  • 당당한퀴니피그J1888923
    혼자 절규하는 장면 나올때 넘 웃겼어요. 사진 발송 잘못했을때에도 웃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