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달콤K1492250
인기 게시판 TOP 50
"나 아무것도 아니라구요!!"
혼자 절규하는 장면 나오는데
웃기면서 묘하게 안쓰러워요ㅜㅜ
사진 전송 실수까지 겹치면서 도지의 혼자 감정 소용돌이 속에 있어요ㅋㅋ
뭔가 잘못되어가는 것 같은데 수습이 안 되는 그런 느낌이랄까요??ㅋㅋ
0
0
댓글2
"나 아무것도 아니라구요!!"
혼자 절규하는 장면 나오는데
웃기면서 묘하게 안쓰러워요ㅜㅜ
사진 전송 실수까지 겹치면서 도지의 혼자 감정 소용돌이 속에 있어요ㅋㅋ
뭔가 잘못되어가는 것 같은데 수습이 안 되는 그런 느낌이랄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