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하리가 먼저 손을 내미는 장면 심쿵이였어요

하리가 먼저 손을 내미는 장면 심쿵이였어요하리가 먼저 손을 내미는 장면 심쿵이였어요하리가 먼저 손을 내미는 장면 심쿵이였어요하리가 먼저 손을 내미는 장면 심쿵이였어요하리가 먼저 손을 내미는 장면 심쿵이였어요

 

 

응급환자 이송 때문에 도지의가 배를 타야 하는 상황이 와요

섬 트라우마가 있는 사람한테 제일 힘든 순간이죠ㅜㅜ

망설이는 도지의한테 하리가 먼저 손을 내밀어요

하리가 손을 내미는 장면에서 뭔가 심쿵....!

 

 

0
0
댓글4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트라우마로 망설이는 지의에게 하리가 먼저 손을 내미는 순간은 정말 큰 감동과 설렘을 주었네요. 서로의 아픔을 보듬으며 용기를 주는 두 사람의 모습이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명장면 같아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닥터 섬보이 보면서 저도 심쿵했어요. 하리가 먼저 손내밀던 장면 계속 생각나요.
  • 건강걸음
    하리가 손을 내밀면 도지는
    용기내어 탈수 있을것 같아요
  • 당당한퀴니피그J1888923
    하리가 먼저 손을 내밀었지요. 정말 이장면 심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