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달콤K1492250
인기 게시판 TOP 50
이번 회차 제일 좋았던 장면 꼽으라면 비 오는 밤 장면이에요 ㅎㅎ
비 속에서 꼭 붙어 달리는 두 사람 장면이 나오거든요??
도지의와 육하리의 분위기가 달라졌다는게 느껴지는 회차였네요
진료실에서도 썸 기류가 멈추질 않고
현치연이 그걸 옆에서 지켜보고 있어요ㅋㅋ 삼각 구도가 본격화되는 느낌이구요!
마음을 다 표현하지 않아도 옆에 있는 것만으로 전해지는게 있잖아요~?!
4회가 딱 그런 회차였습니다^^
0
0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