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닥터섬보이 4회 포인트 - 비 오는 밤 두사람이 같이 달려요

닥터섬보이 4회 포인트 - 비 오는 밤 두사람이 같이 달려요닥터섬보이 4회 포인트 - 비 오는 밤 두사람이 같이 달려요

 

 

이번 회차 제일 좋았던 장면 꼽으라면 비 오는 밤 장면이에요 ㅎㅎ

비 속에서 꼭 붙어 달리는 두 사람 장면이 나오거든요??

도지의와 육하리의 분위기가 달라졌다는게 느껴지는 회차였네요 

 

진료실에서도 썸 기류가 멈추질 않고

현치연이 그걸 옆에서 지켜보고 있어요ㅋㅋ 삼각 구도가 본격화되는 느낌이구요!

마음을 다 표현하지 않아도 옆에 있는 것만으로 전해지는게 있잖아요~?!

4회가 딱 그런 회차였습니다^^

 

 

 
0
0
댓글3
  • 편안한달콤K1492250
    비오는밤 케미좋네요!
    닥터섬보이 더 궁금해요!
  • 건강걸음
    청춘남녀의 풋풋한 모습
    너무 보기 좋고 부러워요
  • 당당한퀴니피그J1888923
    갑자기 비가와서 함께 달렸지요. 그 장면 신선해 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