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환자가 무섭다는 주찬

한의사 주찬은 진료를 잘 이어가지 못하네요

정선이 걱정되어 왜 그러냐 물으니 

덕화도 자기가 첫진료때 진단 똑바로 했음 덕화도 지의도 하리쌤도 고생안했다며..

자책중이네요

환자가 무섭다고 고백합니다환자가 무섭다는 주찬

0
0
댓글2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주찬이 실력 문제가 아니라 책임감이 커서 더 위축된 것 같네요. 환자를 무서워한다는 말이 오히려 현실적으로 느껴졌어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환자가 무섭다는 주찬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