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햄버거 먹는거 불량 환자아닌가요

지의와 하리는 배고프다며

병원에서 햄버거 먹던데..불량환자아닌가요 ㅎㅎ

간식으로 먹는건가 ㅎ

하리는 햄버거는 자기 소울푸드라며  어릴때 속상할때마다 할머니가 햄버거 사주었다네요

햄버거 먹다말고 하리는 간다고하고 내일 항구에서 보자하네요 갑자기..햄버거 먹는거 불량 환자아닌가요

0
0
댓글2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병원에서 햄버거 먹는 장면이 조금 의외였지만 오히려 더 현실감 있고 귀엽게 느껴졌어요. 하리에게 햄버거가 소울푸드라는 설정도 잘 어울리네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햄버거 먹는거 불량 환자 아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