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발목다친 정선

도지의쌤 퇴원한다고 마을사람들 음식을 바리바리 싸오고 

그걸 냉장고에 넣다 정선을 발목을 삐게되고..정선은 치연쌤 진료를 받다 스테로이드부작용이 있다고해 

 한의사진료를 받는게 좋겠다하나 주찬은 육지병원으로 가라는데..발목다친 정선

0
0
댓글2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정선이 갑자기 발목까지 다치니까 상황이 더 복잡해지네요. 치료 방향도 갈려서 어떻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발목다친 정선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