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배타야하는 지의

지의는 섬으로 가기위해 배를 타야합니다

이번에는 약없이  하리손잡고 타본다고합니다

배에서 힘든 지의

하리에게 전에 들려준 음악을 듣자하고

지의는 음악을 들으며 트라우마를 이겨내려고하네요배타야하는 지의

0
0
댓글2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지의가 약 없이도 하리 손 잡고 버텨보려는 모습이 더 애틋하게 느껴지네요. 음악 들으면서 트라우마 이겨내려는 장면도 응원하게 됩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지의는 음악을 들으며 트라우마를 이겨내야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