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간호사역인 이 분 연기 진짜 잘하시네여ㅋㅋ

간호사역인 이 분 연기 진짜 잘하시네여ㅋㅋ

이수경님이었던가여

진짜 어떤 작품에서든 바로 그 역에 녹아드는 것 같네여

작품마다 다 다른 사람으로 보이는것도 신기하규 ㅋㅋ

암튼 여기서도 연기 잘하네여

찰진 사투리가 아주 귀에 쏙쏙 박히네여ㅋㅋㅋ

0
0
댓글3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이수경 배우님 연기 진짜 찰떡이에요. 사투리 연기도 너무 자연스러워서 볼 때마다 캐릭터에 완전 몰입하게 되네요.
    
  • 밝은펭귄L59202
    이수경님 연기도 잘하고 사투리가 정말 찰지고 좋네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연기 정말 잘하고 있지요. 이 드라마에서 처음 본 연기가 같은데 연기 넘 자연스러워서 돋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