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6회 - 임상시험 거부한 할머니의 고독한 눈물

6회 - 임상시험 거부한 할머니의 고독한 눈물

 

닥터섬보이 6회에서 서로의 진심을 확인한 지의와 하리는 

짧은 포옹으로 행복을 만끽하지만 시월드보다 무섭다는 할머니의 반대에 부딪히게 돼요 

하지만 지의는 포기하지 않고 하리의 유방암 4기 할머니인 오미자 여사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지극정성으로 곁을 지키기 시작합니다! 

 

마침 치연 선생님의 도움으로 육지 병원에서 임상시험 참여 기회까지 

얻게 되어 다 함께 희망을 품고 배에 오르게 되네요 ㅎㅎ

 

 

 

 
0
0
댓글3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지의를 향해 조금씩 마음을 여는 할머니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모두가 희망을 품고 병원으로 향하는 장면이 따뜻하면서도 먹먹하게 느껴졌네요.
    
  • 오소리7형제
    할머니의 마음을 돌리려는 지의의 진심이 너무 감동적이에요
    희망을 품고 배에 올랐다니 꼭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 밝은펭귄L59202
    왠지 할머니가 거부할꺼 같았어요,, 
    배에서는 할머니가 지의를,,
    병원에서는 지의가 할머니를 다독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