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하리 좋아하는걸 아네요

치연쌤이 하리아픈거 콜받았기에 갈수도 있었지만 치연쌤은 도지의를 보냈죠

 지의는 치연에게 하리쌤 좋아하면서 왜자기를 보냈냐 묻자...오늘은 선생님이 필요한것같았어요 합니다하리 좋아하는걸 아네요

0
0
댓글1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차가우면서도 따뜻한 사람이에요..
    솔직하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