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보라미유님이 닥터 섬보이 OST에 참여하신다고 해요
제목은 '라면 먹고 갈래요'
보라미유님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부르는 보사노바풍의 곡이라고 하네요.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더 감미롭게 만들어 줄 것 같습니다.
빨리 들어보고 싶네요
0
0
댓글0
보라미유님이 닥터 섬보이 OST에 참여하신다고 해요
제목은 '라면 먹고 갈래요'
보라미유님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부르는 보사노바풍의 곡이라고 하네요.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더 감미롭게 만들어 줄 것 같습니다.
빨리 들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