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보라미유님의 닥터섬보이 OST

보라미유님의 닥터섬보이 OST

보라미유님이 닥터 섬보이 OST에 참여하신다고 해요

제목은 '라면 먹고 갈래요'

보라미유님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부르는 보사노바풍의 곡이라고 하네요.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더 감미롭게 만들어 줄 것 같습니다.

빨리 들어보고 싶네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