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하리가 얼마나 힘들까 드라마 보면서도 참 슬펐네요

하리가 얼마나 힘들까 드라마 보면서도 참 슬펐네요

 

하리의 고민이 깊어지는것 같아요 

할머니를 잃은 하리의 아픔이 얼마나 클지 상상도 잘 안되는거 같아요 

과연 두 주인공의 관계는 어떻게 변곡점을 가지게 될까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마지막 살아계실때 그러니까 잘하죠..
    왜 화만내고 자기고집을 부리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