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인기 게시판 TOP 50
몰라서 한번 찾아봤는데 이런 뜻이 있대요!
'에스콰이어'라는 제목은 영미권에서 변호사에게 존중의 의미로 붙이는 존칭 'ESQ'에서 착안됐다.
변호사들을 존중하는 의미에서 붙여진거라고 하네요ㅎㅎ
정말 힘든 일인 것 같기도 해요~!

0
0
댓글9
몰라서 한번 찾아봤는데 이런 뜻이 있대요!
'에스콰이어'라는 제목은 영미권에서 변호사에게 존중의 의미로 붙이는 존칭 'ESQ'에서 착안됐다.
변호사들을 존중하는 의미에서 붙여진거라고 하네요ㅎㅎ
정말 힘든 일인 것 같기도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