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자기가 다 나쁜짓해놓고 노기준 망가지고 있다 하네요

자기가 다 나쁜짓해놓고 노기준 망가지고 있다 하네요자기가 다 나쁜짓해놓고 노기준 망가지고 있다 하네요자기가 다 나쁜짓해놓고 노기준 망가지고 있다 하네요자기가 다 나쁜짓해놓고 노기준 망가지고 있다 하네요

저 삐뚤어진 자격지심이 자신의

만행도 잊게 만드나요..

지가 나쁜짓 해놓고..

마치 주인아때문에 노기준을 망치고 있다

하네요..

 

0
0
댓글1
  • 귀여운튤립J116971
    삐뚤어진 인성 박아정 정말 얄미웠어요. 박아정은 정신이 정상적이지 않은것 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