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원한 디바 전유진 가수님 응원합니다

#마이트롯#기부펀딩#광고펀딩#추억의뽑기#전유진 영원한 디바 전유진 가수님 응원합니다

0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7.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익명3
    BEST
    여니여니쮸~~~~ 유진님, 
    너무 예쁘고 노래도 잘 불러요. 
  • 익명4
    BEST
    가창력이 너무 뛰어나서 노래들을 때마다 
    시원한 기분이 듭니다
  • 익명2
    영원한 디바에요 가왕의 품격이 느껴져요
  • 익명1
    전유진님의 폭포같은 감성 너무 좋죠
    언제나 여신처럼 노래 잘 불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