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이진님과 아이코님의 차표 한 장 무대 봤어요.

마이진과 스미다아이코의 차표 한장 무대 봤어요

마이진과 스미다아이코의 차표 한장 무대 봤어요

마이진과 스미다아이코의 차표 한장 무대 봤어요

아이코님 요즘 잘 계시나(?)궁금하네요

아무튼 마이진님과도 듀엣을 하셨네요

서로 마주 보며 노래 부르는 모습이 보기가 좋네요

차표 한장 아이코님의 한국어 발음이 꽤 능숙해보여서 놀랐어요

애절한 노래의 감성도 잘 살렸네요

마이진님 능숙한거야 뭐 두말하면잔소리구요.

 

0
0
댓글6
  • 귀여운튤립U1510871
    마이진님과 아이코님의 차표 한 장 무대는 두 사람의 호흡이 정말 돋보였어요. 애절한 감성을 섬세하게 표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케미가 더해져 오래 기억에 남는 듀엣 무대였습니다.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정말 너무 너무 능숙하게 2분 다 잘하시더라고요.정말 감동 받았습니다
  • 명랑한삵A116432
    아주 야무지게요
    노래 잘 불러주셨어요 
  • 탁월한원숭이U116517
    둘이 넘 잘어울려요 케미
    좋더라구요 
  • 심쿵하는앵무새W1886324
    역시나 마이진님 프로중의 프로답게
    아주 능숙하게 무대를 이끌죠
  • 자유로운독수리U206607
    아이코 오랜만이네요
    한국어 너무 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