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다현님이 부르는 아사달 정말 애절하네요

김다현님이 부르는 아사달 넘나 애절하네요

 

한일톱텐쇼에서 부르는 아사달

이런 전통적인 한이 있는 노래랑 잘 어울리는 다현님 음색이네요

애절함에 푹 빠져들었어요.

정말 노래 잘 불러요.

 

1
0
hub-link

지금 현역가왕을 주제로 11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1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정말 너무 너무 매력적이는 목소리와 애절한 목소리가 잘 어울리네요
  • 편안한키위Y206950
    너무 애절해요
    잘들엇습니다
  • 귀여운튤립U1510871
    김다현님이 부른 아사달 무대는 애절함이 가득했어요. 전통적인 한과 어우러지는 목소리가 곡의 감정을 더욱 깊게 전달해 몰입하게 만드는 인상적인 공연이었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97386
    가수김다 현 자매님 일본 자매님 💯 ♥️ ❤️ 
  • 애착이가는무궁화Y97386
    가수김다 현 자매님 일본 자매님 💯 ♥️ ❤️ 
  • 애착이가는무궁화Y97386
    가수김다 현 자매님 일본 자매님 💯 ♥️ ❤️ 
  • 애착이가는무궁화Y97386
    가수김다 현 자매님 일본 자매님 💯 ♥️ ❤️ 
  • 애착이가는무궁화Y97386
    가수김다 현 자매님 일본 자매님 💯 ♥️ ❤️ 
  • 애착이가는무궁화Y97386
    가수김다 현 자매님 일본 자매님 💯 ♥️ ❤️ 
  • 애착이가는무궁화Y97386
    가수김다 현 자매님 일본 자매님 💯 ♥️ ❤️ 
  • 애착이가는무궁화Y97386
    가수김다 현 자매님 일본 자매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