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이진과 다나카의 베르사이유의 장미 무대 좋았네요.

마이진과 다나카의 베르사이유의 장미 감동이었네요

마이진과 다나카의 베르사이유의 장미 감동이었네요

 

밴드 네미시스의 데뷔곡인 이 노래

예나 지금이나 제가 참 꾸준히 좋아하는 노래인데요

이 방송에서 볼 줄은 몰랐네요

마이진님과 다나카님이 깜짝 듀엣이네요

다나카님은 다나카로 출연하셨으니ㅋㅋ 정석 집사 컨셉 무대를 선보이셨는데 가창력이 좋은 분이라 노래랑 은근히 잘 어울렸네요.

너무 좋았습니다. 

0
0
댓글4
  • 귀여운튤립U1510871
    마이진과 다나카님의 듀엣 무대는 감성과 에너지가 잘 어우러진 공연이었어요. 두 분의 목소리가 서로를 살리면서 곡의 매력을 더욱 풍부하게 전달했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옛날부터 좋아했던 노랜데 두 분의 목소리를 들으니 너무 너무 좋네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마이진님과 다나카님이 깜짝 듀엣 무대 신박했지요. 신나고 재미도 있었구요.
  • 유머있는바다C125557
    무대 분위기가 참 인상 깊어요
    항상 멋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