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린님의 '나에겐 당신밖에' 노래 정말 잘하네요.

린님의 나에겐 당신밖에... 노래 너무 잘해요 진짜

 

3회 초기 방송 때 계은숙 특집 떄 노래하신거네요

계은숙님이 82년 발표한 곡이고 대표곡이라고해요

애절한듯하면서도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귓가에 자꾸 맴도네요

멋진 빨간 드레스를 입고 나오신 린님

노래 쪽으로는 이미 뭐 절정(?)에 다다르신분이죠

계은숙님 노래도 참 자기스타일로?멋지게 잘 부르네요

굉장한 실력이에요 

 

0
0
댓글7
  • 귀여운튤립U1510871
    린님의 무대는 감성과 실력이 모두 빛났어요. 애절하면서도 리드미컬하게 부르는 목소리가 곡의 매력을 완전히 살려서 듣는 내내 몰입하게 만들었습니다.
    
  • 아름다운양M117028
    린님이 계은숙님의 노래를 본인의 스타일로 불렀는데, 정말 리드미컬하게 부르는게 노래로는 타고난분같이 느껴졌어요.
  • 뛰어난하마G116429
    린님의 '나에겐 당신밖에' 무대에서 제대로된 클라스를 보여주네요ㅋ
    진짜 무대가 아름다웠어요~
  • 혁신적인계피F232435
    린님 목소리에서는 너무 아름다운 기운이 느껴져요 진짜 세상 잘하는 가수인것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C125557
    귀로 마음이 좋아지네요
    그냥 귀가 행복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빨간색이상이 정말 눈에 잘 띄는 것 같고 너무 너무 노래가 좋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린님 무대 의상 정말 예뻤지요. 린님은 노래를 본인스타일로 잘 불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