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코토님의 '바람 바람 바람' 무대 정말 능숙하고 좋았습니다.

0
0
댓글4
  • 귀여운튤립U1510871
    마코토님의 감미로운 음색과 안정적인 가창력이 돋보인 무대였어요. 한국어 가사 전달도 자연스러워서 곡의 감성을 더욱 깊이 있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아름다운양M117028
    마코토님이 바람 바람 바람을 시원시원하게 불렀어요. 마코토님의 특유의 맑은 목소리가 정말 인상적으로 기억 남은 무대였어요.
  • 뛰어난하마G116429
    마코토님이 김범룡의 대표곡이자 히트곡인 '바람바람바람'을 부르셨네요!
    정말 한국어 발음부터 시작해 연습을 마니 하신게 보여요ㅋ
  • 상쾌한너구리E116831
    바람바람바람 노래 참 잘 불렀지요. 마코토님은 한국어 정말 잘하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