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요요미님의 '좋아하게 된 사람' 무대 좋았습니다.

요요미님의 좋아하게 된 사람 무대 좋았어요.

 

요요미님의 좋아하게 된 사람 무대 좋았어요.

 

요요미님의 좋아하게 된 사람 무대 좋았어요.

 

 

2화 방송 분이네요 초기 방송이에요.

 

요요미님은 미야코 하루미라는 일본 국민 엔카 가수의 좋아하게 된 사람 노래를 부르셨어요.

 

요요미님의 트레이드마크죠. 살랑살랑 불어오는 강풍과 함께 시작하는 무댘ㅋㅋ

 

일본가수분들이 신기하면서 재미나게보시네요ㅋㅋ

 

일본 노래지만 준비를 정말 많이 해오신것같아요.

 

진심으로 가사를 이해하고 느끼며 부르시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던 무대였어요.

 

 
0
0
댓글2
  • 귀여운튤립U1510871
    요요미님의 맑고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인 무대였어요. 곡의 분위기를 잘 살리며 진심이 느껴지는 무대를 보여주셔서 더욱 인상 깊게 감상했습니다.
    
  • 뛰어난하마G116429
    요요미님 너무 귀엽게 나오셨네요ㅎㅎ
    바람 강풍도 잘 어울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