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원조 꽃미남 밴드 Y2K가 간만에 등장해 무대 보여줬었죠

원조 꽃미남 밴드 Y2K가 간만에 등장해 무대 보여줬었죠

 원조 꽃미남 밴드 Y2K가 간만에 등장해 무대 보여줬었죠

원조 꽃미남 밴드 Y2K가 간만에 등장해 무대 보여줬었죠

 

고재근님 그리고 유이치 코지님 3인조 밴드였던 Y2K

활동을 길게 하지 않은 것 같은데 그래도 헤어진 후에 이곡은 제법 유명한 편이죠

유이치님과 코지님의 근황을 궁금해하신 분들도 많았고..

암튼 한일톱텐쇼에서 오래간만에 완전체로 무대를 보여줬었죠

놀랍고 신선한 느낌도 들고 좋았네요 

0
0
hub-link

지금 현역가왕을 주제로 11.1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혁신적인계피F232435
    무대 너무 좋아서 그런지 한번 더 보고 싶어지던데요 진짜 완전 추억의 무대에요
  • 아름다운양M117028
    Y2K 진짜 유명했었는데, CD도 사서 듣고 잡지도 사봤었네요. 어느날부터 한국에서 활동을 안한게 소속사문제여서 안타까웠는데, 한일톱텐쇼에서 완전체를 봐서 진짜 놀랍고 반가웠어요.
  • 귀여운튤립J116971
    Y2K 완전체로 무대 만들어서 넘 감동적이었어요. 넘 반가웠고 무대 볼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