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스미다 아이코양의 남이가 노래 아주 신났네요 ㅋㅋ

스미다 아이코양의 남이가 노래 아주 신났네요 ㅋㅋ

그 유명한 서지오님의 남이가 노래 맞아요 ㅋㅋ

아이코님이 화려한 댄스와 함께 불러줬네요

정말 시원하게 무대 잘 했죠

요즘 근황이 뻘하게 궁금해지는...ㅎ..

 

0
0
댓글3
  • 독특한사포딜라S117061
    스미다 아이코양 한국어 발음도 정확하고, 춤도 파워풀하게 추고 정말 멋졌어요. 저도 요새 근황이 궁금하네요.
  • 당당한퀴니피그J1888923
    남이가 노래 신나게 넘 잘 불렀지요. 가창력 발휘 넘 잘했구요 
  • 자유로운독수리U206607
    넘 화려해요~~~
    역시 아이코님이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