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라영은 임신과 출산을 하였나봐요

정황상 박제열이 라영이를  성폭행했고 ..

아이를 낳았고 아이를 입양 보냈군요

참 안타깝네요..라영은 임신과 출산을 하였나봐요

0
0
댓글2
  • 유머있는바다O116557
    예상치 못한 전개라 흥미진진해
    라영이의 앞날이 걱정되기도 하고 궁금해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예상치 못한 과거 전개라 몰입감이 장난 아니야
    숨겨진 사연이 무엇인지 다음 회차가 정말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