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민서는 문자를 보냅니다

민서는 라영이 박제열을 죽이는걸 동영상 촬영을 하고 ..그걸 백태주에게 보고합니다 . 

민서는 엄마 아빠를 죽여줘서 고맙다고  문자하는데..

민서가 라영이의 딸인가보네요민서는 문자를 보냅니다민서는 문자를 보냅니다

0
0
댓글4
  • 멋진멧돼지F116527
    긴장되는 순간이라 다음 내용이 너무 궁금해
    문자 하나로 상황이 어떻게 바뀔지 걱정돼
  • 기똥찬여우L137618
    모든걸 다 지켜보고 있네요
    제대로 판을 짯네요
  • 잠재적인팬더G137619
    소름끼쳤어요
    한민서가 동영상 찍고 있어서요
  • 신뢰할수있는망고H137347
    민서가 라영의 딸인가요?
    어떻게 진행되는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