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또다른 피해자를 만나고 엔딩

완전 해피엔딩은 아니네요

변호사사무실에 제2의 케넥트인? 피해자처럼 보이는 여자가 찾아와 달라는 것으로 드라마가 끝났어요. 

커넥트인가해자의 재판도 순탄한것같지않고..

현실에서 악은 안 없어진다는내용의 늬앙스로 드라마가 끝났네요또다른 피해자를 만나고 엔딩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드니 긴장감이 최고조야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서 도저히 못 참겠어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며 끝이 났네요
    진실이 밝혀질 과정이 무척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