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유명가수전에서 환희님의 가슴 아파도 노래 좋았어요

유명가수전에서 환희님의 가슴아파도 좋아요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에서 환희님이 그 유명한 명곡 가슴아파도를 부르셨었네요

정말 언제 어디서나

늘 한결같이 ㅇㅇ

노래 너무 잘하시는 환희님이에요.

가슴 아파도 이 진한 감성도 언제나 같네요.

잘 봤습니다.

 

0
0
댓글3
  • 고귀한뱀C933299
    환희 님 노랜 모든 노래가 다 명곡이예요
    목소리 자체가 악기같아요
    소리의 마술사 환희 가수님🩵
    Screenshot_20260616_134342_DaumCafe.jpg_resize
  • 발랄한자두A237566
    가슴 아파도 노래를 절절하게 넘 잘 불렀지요. 깊은 감성 표현을 넘 잘했어요 
  • 즐거운사자K125300
    R&B창법이 유행할 땐 뭔가 더 오버하는 느낌이 들었는데
    요즘 편안하게 부르니까 노래가 더 듣기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