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려한백합P208174
인기 게시판 TOP 50
미스트롯 포유 3화에 찬미님의 짝궁으로 출연한 나영님~
찬미언니와 노래 부르기 위해 직접 프로그램에 지원했다고 해서 놀랐어요~ 출연료도 없이 ...우정이 찐하네요.^^
듀엣무대도 잘 들었는데 나영님 솔로로 부르는 무대 오랜만인것 같아요.
선곡 내 이름 아시죠를 한글자씩 꾹꾹 눌러담아 부르는데
깊은 감성에 울컥하고 뭉클하네요..
감정몰입도 뛰어나고 찐한 감정 덕분에
무대의 감정전달력이 오롯이 다 느껴졌어요.
왜 나영님의 무대를 보고 눈물을 흘릴수밖에 없는지 알겠네요..
0
0
댓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