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변함없이 독보적인 감성을 보여준 나영님^^

변함없이 독보적인 감성을 보여준 나영님^^

변함없이 독보적인 감성을 보여준 나영님^^

미스트롯 포유 3화에 찬미님의 짝궁으로 출연한 나영님~

찬미언니와 노래 부르기 위해 직접 프로그램에 지원했다고 해서 놀랐어요~ 출연료도 없이 ...우정이 찐하네요.^^

듀엣무대도 잘 들었는데 나영님 솔로로 부르는 무대 오랜만인것 같아요.

선곡 내 이름 아시죠를 한글자씩 꾹꾹 눌러담아 부르는데

깊은 감성에 울컥하고 뭉클하네요..

감정몰입도 뛰어나고 찐한 감정 덕분에

무대의 감정전달력이 오롯이 다 느껴졌어요.

왜 나영님의 무대를 보고 눈물을 흘릴수밖에 없는지 알겠네요..

0
0
hub-link

지금 미스트롯을 주제로 4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8.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0
  • 수려한백합P208174
    나영님 특유의 그 짙은감성 진짜 사랑합니다 매번 레전드 찍으시는듯
  • 뛰어난하마G116429
    찬미님의 짝궁으로 출연한 나영님 알죠ㅎㅎ
    장민호 님의 노래를 나영님이 잘 소화했어요~
  • 자랑스러운사슴T1890416
    독보적인 아우라가 느껴졌어요 정말 대단했어요
    
  • 사랑스러운토끼V1896405
    이런 감동 나도 눈물 뚝뚝 흐르네요.
    우정이 깊어 음악까지 빛나는 걸 보니 감동이에요
  • 깜찍한키위B12120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나영님의 감성에 저도 눈물이 났네요
  • 창의적인비둘기Q244121
    최고의 울림이네요 무대에 반했어요
    
  • 탁월한원숭이E1812317
    뭉클하고 울컥했어요 진한 감동을 받았습니다 
  • 재치있는계단Y244234
    호소력 짙었어요 무대를 압도했습니다
    
  • 밝은펭귄A1866102
    노래선곡부터가 ..자신이 있는거지요. 어떻게 눈물없이 들을수가 있나요
  • 상쾌한너구리E116831
    나영양 절절한 감성을 잘 담아내었지요. 진정성있게 노래 불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