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노래로 일어설게요 팀의 사랑아 무대 감동이네요..

노래로 일어설게요 팀의 사랑아 무대 감동이네요..노래로 일어설게요 팀의 사랑아 무대 감동이네요..

미스트롯 포유 2화에서 노래로 일어설게요 팀이

더원의 사랑아를 노래를 선곡했죠~ 이 노래 어렵기로 유명한데 
가창력은 물론이고 감정전달력이 대단하신것 같습니다..
선곡 잘하신것 같아요. 상처를 딛고 일어난 팀이라 그런지 
노래를 듣는 내내 그 감정이 느껴져서 울컥하고 눈물이 맺히더라구요~ 진정성이 담겨 마음을 울리는 무대였어요. 그 진심이 저에게도 마음 속 깊이 와닿았습니다. 1위 축하드려요~^^

0
0
hub-link

지금 미스트롯을 주제로 4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8.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0
  • 수려한백합P208174
    팀워크가 진짜 장난아니라고 느꼈어여 다들 너무 멋진무대 감사합니다
  • 뛰어난하마G116429
    노래로 일어설게요 팀의 <사랑아> 무대 대박이었어요!
    진짜 웅장하면서도 아련한 무대로 기억될듯해요~
  • 자랑스러운사슴T1890416
    진짜 엄청나네요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이었어요
    
  • 사랑스러운토끼V1896405
    눈물 바가지 챙기고 싶을 정도네요.
    감동이 오래 남을 것 같아요
  • 깜찍한키위B12120
    노래로 일어설게요 팀의 진심이 고스란히 전해졌어요.
    감동이 오래 남을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Q244121
    계속 보고 싶어지는 무대였네요 선물같은 시간이었어요
    
  • 탁월한원숭이E1812317
    용기를 주는 무대였네요 실력도 엄청나요
  • 재치있는계단Y244234
    하모니가 아름다웠어요 조화가 예술이었습니다
    
  • 밝은펭귄A1866102
    진전성은 통하네요. 역시 1위하셨네요
  • 상쾌한너구리E116831
    사랑아 노래 열창했어요. 가슴 먹먹하게 하는 무대 만들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