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음을 녹여주는 태화님의 <나를 살게 하는 사랑> 무대였어요.

마음을 녹여주는 태화님의 <나를 살게 하는 사랑> 무대였어요.마음을 녹여주는 태화님의 <나를 살게 하는 사랑> 무대였어요.

미스트롯 포유 4화 태화님의 <나를 살게하는 사랑>.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인데 태화님이 불러주셨네요~
노래에 빠져 몰입하여 부르시는데 역시 잘부르시는군요..
너무 애절하지 않고 담백해서 좋았습니다.
마음을 녹이는 따뜻하고 포근한 음색이 감미로웠고
마지막 하이라이트 소절 사-랑 그 파트에서
고음 터지는 부분이 최고였네요^^ 
좋은 무대였는데 생각보다 점수가 낮아서 아쉽습니다.

0
0
hub-link

지금 미스트롯을 주제로 4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8.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1
  • 수려한백합P208174
    가사 하나하나가 마음에 콕콕 와박히는 느낌임 눈물 찔끔 흘렸어여
  • 뛰어난하마G116429
    윤태화님의 <나를 살게 하는 사랑> 무대 너무 좋았죠^^
    실력에 비해 점수가 아쉽긴 했어요~
  • 자랑스러운사슴T1890416
    무결점 무대였어요 매력에 빠지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점수가 생각보다 낮았네요 넘 좋았는데 진짜 아쉬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V1896405
    태화님의 무대가 인상적이었네요.
    그 감미로운 음색이 마음에 남았어요
  • 깜찍한키위B12120
    인상적인 무대였어요 따뜻함이 전해지네요.
    고음이 터지는 순간에 가슴이 뭉쳤어요
  • 창의적인비둘기Q244121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역대급 무대였어요
    
  • 탁월한원숭이E1812317
    또 다른 매력이 있네요 위로받는 느낌이 좋았어요
    
  • 재치있는계단Y244234
    인상적인 무대였어요 감동의 서사를 느끼게 해줬습니다
    
  • 밝은펭귄A1866102
    저도 이렇게 담백하게 부르는게 더 마음이 움직이더라고요. 가창력도 최고이시네요
  • 상쾌한너구리E116831
    나를 살게하는 사랑 노래를 열창했지요. 감동을 느끼게 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