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소나님과 다혜님의 환상적인 듀엣 너무 멋있었네요

소나님과 다혜님의 환상적인 듀엣 너무 멋있었네요

미스트롯 포유에서 소나님과 다혜님이 환상적인 듀엣을 선보이셨네요

두분이 목포행 완행열차를 부르셨는데 음색도 좋고 호흡도 완벽했는데요

각자의 매력적인 음색과 두분의 하모니가 너무 좋아서 듣는내내 귀가 즐겁더라구요ㅎ 

그리고 무대에서 서로를 배려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어요
소나님과 다혜님의 케미가 빛났던 정말 인상적인 듀엣 무대였어요^^

0
0
hub-link

지금 미스트롯을 주제로 4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8.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0
  • 수려한백합P208174
    두분 화음맞출때 제 귀가 다 호강하는 기분이었어용 최고최고
  • 뛰어난하마G116429
    초창기 무대네요ㅎㅎ
    괴물 같은 실력의 두분인데 예선 탈락하실뻔 했죠...
  • 자랑스러운사슴T1890416
    음색에 녹네요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두분 케미가 정말 멋졌어요 듣는 내내 귀 호강했어요
  • 사랑스러운토끼V1896405
    저도 과거에 비슷한 듀엣을 들을 때마다 감동했어요.
    두 분의 호흡이 완벽해서 듣는 내내 행복하네요
  • 깜찍한키위B12120
    두 분의 완벽한 호흡이 인상적이었어요.
    두 목소리의 조화가 귀를 사로잡는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Q244121
    눈귀가 즐거웠어요 열정적인 공연이었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소나님과 다혜님 듀엣무대 잘 만들었지요. 노래 케미 참 좋았구요 
  • 탁월한원숭이E1812317
    정말 놀라웠어요 인상적인 듀엣 무대였어요
    
  • 재치있는계단Y244234
    힐링 되는 무대였어요 마음이 따뜻해졌어요